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영상자료실 역대의정활동영상 역대시정질문

역대시정질문

역대의정활동영상 의정활동영상, 각항목은 번호, 대수, 회기, 제목, 의원으로 구분됨
최정태의원 시정질문
최정태 의원 대수 제2대 회기 제17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
차수 제2차 날짜 1996.09.19 목요일
회의록 제2대 제17회 본회의 제2차 보기 영상회의록 관련 영상회의록 준비중입니다.
최정태 의원 시정질문 내용
의장!
보충질문이 아닙니다.
작년 제가 시정 질의를 할때 시장께서는 분명히 특산물 코너를 만든다고 확약을 하셨습니다. 여기나오셔서, 그 점에 대해서 분명히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송동 출신 최정태 의원입니다. 지역구 출신 의원으로써 수송택지 개발해제의 건에 대하여 보충질의를 하겠습니다. 먼저 수송지구택지개발로 인한 개발지구로 2년 3개월동안이나 방치된체 행정의 사각지대에 있으며 주민들의 재산상의 불이익은 말할 것도 없고 주민생활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각종 혜택에서 철저히 도외시 당하고 있는 이 시점에 진정 시장으로써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다시금 생각하여야 할 것입니다. 시장께서는 토지공사측과 많은 협의를 하였다고 하셨는데 만약 토지공사측이 택지개발 해제를 한다고 하였을때 그 이후의 개발방식을 연구해 본적이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만약에 계획이 있으면 답해 주시고 우리 군산시와 주민들에게도 막대한 이익을 줄 수 있다고 하는 토지구획정리사업으로 전환할 용의는 없으신지 매우 궁금합니다 이점 시장의 견해를 듣고 싶습니다. 이상입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