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2015년 군산시의회 시무식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5.01.05 조회수 341

2015년, 발로 뛰며 시민과 함께 같이 가는 의회!

- 군산시의회, 시무식 개최

 

2015년 군산시의회는 그 어느 해보다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군산을 만들기 위해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크게 귀 기울이며, 시민의 복리증진과 어린이 행복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5일 오전 군산시의회(의장 진희완)는 소회의실에서 시의원과 사무처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시무식에서 진 의장은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의원과 직원들이 진취적으로 명품 군산시의회를 만들어 갈 것과 올 한해에도 민의를 충실히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치자”고 밝혔다.

 

또한 “올해 군산시 국가예산 9000억원 돌파로, ‘군산발전 없이는 전북발전은 없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군산이 새로운 도약을 기약하고 있다”며 “우리 모두가 화합과 단결된 모습으로 하나가 되어 대한민국 희망의 도시, 군산시대를 힘차게 열어가자”고 말했다.

 

이를 위해 군산시의회는 견제와 감시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올바른 정책에 대해서는 격려와 힘을 실어주어 집행부와 의회가 시민을 위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진희완 의장, 한경봉 부의장, 정길수 운영위원장, 김종숙 행정복지위원장, 신경용 경제건설위원장 등 의원들은 김용구 사무국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고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당부했다.

< 자료문의 : 군산시의회 홍보계 배수진 450-5830 >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2015년 활발한 의정활동 돌입!(제186차 운영위원회)
이전글 신년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