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2016년, 더욱더 가까이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의회!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6.01.05 조회수 291

2016년, 더욱더 가까이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의회!

- 군산시의회, 시무식 개최

 

2016년 군산시의회는 지난 1년 동안의 노력을 발판삼아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상 정립을 위해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생활정치로 살맛나는 군산시를 만들어 가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5일 오전 시의회(의장 진희완)는 소회의실에서 시의원과 사무처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시무식에서 진희완 의장은 “2016년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영특함과 민첩한 원숭이의 기운을 받아 활기찬 군산시의회를 만들어 갈 것과 전국 어느 의회보다도 역동성 넘치는 의정활동을 펼치자”고 밝혔다.

 

또한 “올해 군산시 국가예산 1조원 돌파로, 우리 군산은 지금 비전과 희망이 있는 도시, 동북아의 경제중심도시로 새로운 도약을 기약하고 있다”며 “2016년도 우리 모두가 단합된 힘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더욱 큰 군산을 만들어 나가자고”고 말했다.

 

이를 위해 군산시의회는 더욱 내실 있는 의회운영과 군산시민의 참된 대변자로서 집행부와 협력하여 50만 국제관광 기업도시의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한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의장단은 시무식을 마친 후 동료의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의 의지를 다지고, 의회사무국 직원들을 격려한 후 새해 첫 의장단회의를 가졌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2016년 의정활동 본격 돌입!
이전글 2016년 신년사(진희완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