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열린마당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 시의회에 호소합니다!
작성자 성** 작성일 2024.01.23 조회수 240
군산 시의회 의장님 그리고 의원님들에게 호소합니다!!!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근대역사가 숨쉬는 군산의 랜드마크인 예술의 전당은 군산시의 자랑이자 군산시민의 힐링 공간입니다.
그런데 얼마전 예술의 전당 공연 예산을 전액 삭감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많은 생각끝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방 소도시에 살면서 문화혜택을 누리기란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 현실입니다. 그 유일한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은 삶의 고단함을 잠시나마  있게 해주는 힐링공간이자 휴식처입니다. 군산시립예술단의 공연은 당연히 군산시민으로서 누려야할 권리입니다. 마땅히 누려야할 유일한 문화혜택마저 누리지 못한다면 대한민국 그 누가 지방 소도시에 거주하며 아이낳고 살려고 할까요?
지방 소멸을 막기 위해 애써도 모자랄 판국에 퇴보하는 공연 예산 삭감은 말이 안됩니
다. 청년층을 정착시키려면 지방 소멸을 막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지방소멸 방지를 위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야 할때 퇴보하는 공연예산 삭감은 정말 말이 안됩니다.군산시를 위해 군산시민을 위해 최고의 공연을 준비하기도 바쁜 예술단원들에게 공연예산비 다시 돌려 주십시오!!!
살고싶은 도시.아이키우고 싶은 도시.청년층이 정착해서 미래를 꿈꾸고 싶은 도시를 만들려면 군산시민들의 권리!!!문화혜택을 누릴수 있는 권리를 돌려주십시오!!!
언제까지 낙후되고 가난한 도시.과거의 도시이미지로만 남아있고 싶으신가요???
미래의 비전...군산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시민들의 품으로 제발 돌려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산북동 하나리움2차아파트 도와주세요.
이전글 군산시립예술단을 지켜주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