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열린마당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립예술단을 지켜주세요.
작성자 최** 작성일 2024.01.23 조회수 152
군산 토박이 시민으로서 간곡히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가뜩이나 소멸도시로 되어가고 있는 군산이 낙후의 척도를 볼 수 있는 예술분야를 벌써 이리 홀대하고 무시한다면 아이를 키우는 저희 같은 부모들은 도저히 살 수 없는 도시가 될 것 입니다. 최소한은 지켜주십시오. 미래는 없고 당장의 이익만을 보고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신다면 과연 군산을 위해 앉아 계신 그 자리가 부끄럽지 않으신지요?
아이도 시민도 없는 이 도시에서 의원님들의  자리는 얼마나 자랑스러우실지....
예술단 조차도 제대로 없이 예술의 전당만 존재한다는 건 군산시민을 이익수단으로만 생각하신다는 건지요???

예술단을 더더욱 지지해 주셔서 시민들이 더많은 예술과 문화를 어디에서나 쉽게 접하고 경험하게 해 주세요.
활동적인 도시만 가도 여기저기 공연과 이벤트가 매알같이 넘쳐 납니다. 쉽게 음악을 듣고, 공연을 보고, 미술을 접하며 산다면  이 우울한 세상에 그나마  군산시민들은 흥과 즐거움으로 힐링하고 으쌰으쌰 힘이 나지 않을까요? 또한 내가 군산시민임에 자랑스럽지 않을까요?
삭감이 아닌 더 많이 지원해 주시고 더많이 만나게 해주세요. 결단코 예술이 홀대 받는 도시는 젤 먼저 사라질 것입니다.
축제 할때만 흥겹게 만들지 마시고 매일 같이 행복으로 스며들게 해 주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산북동 하나리움2차아파트 도와주세요.
이전글 산북동 하나리움2차아파트 도와주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