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박정희 의장, 전북의정봉사대상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7.09.01 조회수 278

군산시의회 박정희 의장, 전북의정봉사대상

군산시의회 박정희 의장이 지난 1일 장수군 한누리전당에서 열린 제15회 전북시 ·군의회한마음대회에서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봉사대상은 전북시군의회의장단협의회 주관으로 지역발전 및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기초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박 의장은 3선 시의원으로서 행정복지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및 재해대책조사특별위원회, 7대 후반기 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시민과 함께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과군산시 상권활성화를 위한 특화거리 지정 및 지원 조례안’, 고지대 불량주거지역의 주거환경 개선 및 무주택 서민 주거안정 촉구, 원도심 재생 및 지역문화발굴로 지역경제 활성화뿐 아니라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원도심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전북의정봉사대상을 받았다.

특히 박의장은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과 전북대병원 건립 촉구, 군산바이오발전소 건립 등 지역 현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함은 물론, 전라북도 시군의회 의장단협의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전북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 의장은 수상 소감에서시민을 위한 대변자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뛸 뿐만 아니라 시민들과 소통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제204회 임시회 의정활동 돌입!
이전글 군산시의회, 제204회 임시회 내달 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