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영상자료실 역대의정활동영상 역대건의문및결의문

역대건의문및결의문

역대의정활동영상 의정활동영상, 각항목은 번호, 대수, 회기, 제목, 의원으로 구분됨
최동진의원 결의문
최동진 의원 대수 제6대 회기 제142회[정례회] 제2차 본회의
차수 제2차 날짜 2010.07.23 금요일
회의록 제6대 제142회 본회의 제2차 보기 영상회의록 관련 영상회의록 준비중입니다.
최동진 의원 결의문 내용
운영위원회 위원장 최동진 의원입니다.
의사일정 제4항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에 대하여 제안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여러 의원님들께서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지난 7월 21일 행정복지위원회에서 보건소 업무보고 청취 중 동료 의원의 부적절한 발언으로 언론에 보도 되는 등 불미스러운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시의원은 군산시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 등에 관한 조례 제3조에 공인으로서 청렴과 품위 유지의 의무가 있어 7월 22일 11시 30분에 의원총회를 개최하였고, 7월 22일 17시에 운영위원회를 개최 운영위원회 발의로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지방자치법 등 관련 법규에 따라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를 7인으로 구성하고, 활동기간은 구성결의일로부터 2010년 10월 31일까지 하고자 합니다.
이상으로 제안설명을 모두 마치고 운영위원회 발의로 제안하오니 동료 의원님들께서는 원안대로 의결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참조)
ㆍ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부록에 실음)
----------------------------------------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