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영상자료실 역대의정활동영상 역대건의문및결의문

역대건의문및결의문

역대의정활동영상 의정활동영상, 각항목은 번호, 대수, 회기, 제목, 의원으로 구분됨
김관배의원 결의문
김관배 의원 대수 제2대 회기 제30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
차수 제2차 날짜 1997.12.03 수요일
회의록 제2대 제30회 본회의 제2차 보기 영상회의록 관련 영상회의록 준비중입니다.
김관배 의원 결의문 내용
김관배 의원입니다.
우리 사회현실이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 직면해 있고 대통령을 뽑는 선거가 있어 매우 분주한 이때에 가증스럽게도 북한의 김정일 도당은 우리의 평화를 위협하고자 간첩을 침투시키고 분수없게 아직도 이를 추종하는 고정간첩이 색출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오늘 본의원은 늦은 감은 있으나 이러한 현실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다시한번 방공태세를 가다듬는 마음으로 북한직파 부부간첩 침투규탄 결의문을 채택하고자 하여 제안설명 드리오니 의원님들께서는 본의원의 제안취지를 받아들이시어 만장일치로 채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어서 결의안을 낭독해 드리겠습니다.
「북한직파 부부간첩 침투 규탄 결의안」
군산시의회 의원 일동은 북한 사회문화부 소속 직파 부부간첩과 36년간 암약한 고정간첩 검거라는 안기부수사 발표를 접하고서 북한의 반민족적인 대남도발, 침투 행위와 북에 동조하여 반 국가적 테러와 요인포섭을 획책해온 고정간첩들의 활동에 실로 경악과 분노를 금치 못하는 바이다.
경수로 건설과 남북한 경제협력등 단일민족으로서 의지를 함께 모아 세계속으로 나가야 할 이때 이러한 반역사적, 전근대적 행동을 서슴치 않고 있는 김정일도당에게 이후 어떠한 도발·공작 행위나 반 국가적 테러행위에도 단호히 대처 응징할 것임을 군산시의회 의원 모두의 이름으로 천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규탄 결의한다.
1. 북한은 권력세습세의 혼란과 경제난을 호도하고 자유대한민국의 사회혼란을 획책하는 대남도발·침투행위를 즉각 중단하라.
1. 대한민국의 선량한 국민을 포섭하려는 대남공작을 즉각 포기하고 김정일도당은 민족앞에 사죄하라.
1. 우리는 망국적인 좌경이적 세력과 고정간첩을 발본색원하며 북한의 대남 도발·침투행위를 강력히 응징하고 민족의 생존권을 수호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
1997년 12월 3일
군산시의회 의원 일동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