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시민의 참 뜻을 대변하는 열린의회 군산시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19.01.24 조회수 58
군산시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군산시의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에 나섰다.

24일 제215회 임시회 폐회 후 김경구 의장을 비롯한 전체의원, 그리고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경기침체와 대형마트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상권 살리기에 동참했다.

이날 시의원들은 역전종합시장에서 어깨띠를 두르고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및 군산사랑 상품권을 이용해 장보기를 했으며,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면서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김경구 의장은“전통시장 장보기는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면서 넉넉한 인심을 덤으로 느끼고 동시에 작은 소비실천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좋은 방안”이라며“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인과 지역민이 하나가 되어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시민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이날 장보기로 구입한 물품들을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제215회 임시회 폐회
이전글 군산시의회, 2019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