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시민의 참 뜻을 대변하는 열린의회 군산시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2019년 신년사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19.01.01 조회수 9
역경을 딛고 다시 도약하는 한해를 만드는데 군산시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

존경하는 30만 군산시민 여러분!

힘들고 고단했던 2018년을 역사적인 뒤안길로 보내고, 희망과 도약의2019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시민여러분 모두가 행복은 키우고, 소망은 이루며, 건강은 지키는 희망찬 기해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시민여러분의 사랑과 기대 속에 새롭게 출범한 제8대 군산시의회가활기차게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따뜻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군산시민 여러분!

지난 2018년은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가동중단에 이어 군산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던한국GM 군산공장 폐쇄로 군산 경제는 그 어느 때보다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좌절하고 실망하기보다 밤이 깊을수록 새벽이 가까워진다는 믿음으로지금의 어려움을 반드시 극복해서 풍요로운 군산을 미래세대에 남겨줄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

존경하는 군산시민 여러분!

군산시의회는 2019년에도 내일에 대한 소망과 기대를 품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시민들과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군산을 향해 발걸음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23명의 시의원은 현장중심의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여러분의 눈과 귀가 될 것이며, 시민 여러분의 가르침과 질책을 겸허히 받들고 섬기는 자세로‘소통하는 풀뿌리 민주주의’의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2019년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집행부와 머리를 맞대고 협력하여 실현가능하고 건설적인 대안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시민 한분 한분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시의회가 그 밑그림을 정성껏 그려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언제나 시민과 함께 하는 군산시의회가 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가정에 만복이 함께하시고 일마다 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시무식 "시민이 꿈꾸는 도시 만들어 갈 것"
이전글 군산시의회 "시민의 참뜻을 대변하는 열린의회 만들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