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희망나눔 사랑의 빵 봉사활동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7.07.20 조회수 332

군산시의회, 희망나눔 사랑의 빵 봉사활동

군산시의회 의원들이 나눔과 배려문화 확산으로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열린의회를 구현하고자 직접 만든 빵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주는군산셀럽 일일 파티쉐프로그램 봉사활동에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다.

군산시의회 박정희 의장, 김경구 부의장을 비롯한 16명의 의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군산지구협의회 봉사원 10여명은 20일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일일 파티쉐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날 시의회는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힘든 기색 없이 직접 만든 빵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기쁨으로 정성껏 밀가루 반죽과 빵틀에 반죽 넣기, 오븐에 빵 굽기 등의 과정을 반복하며 빵 만들기와 포장에 이르기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이날 하루 동안 만들어진 사랑의 빵은 관내 삼성애육원, 구세군군산후생원, 일맥원

박정희 의장은이번 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 줄 수 있어 더 큰 보람을 느꼈다앞으로 지역사회 각계와 소통하며 나눔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시민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는 시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희망나눔봉사센터 사랑의 빵·국수나눔터는 직접 만든 빵·국수를 참여자 또는 단체가 원하는 위기가정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곳이며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마련된 봉사활동 터전이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정상가동의 핵심적인 지원 대책을 마련하라!
이전글 정부는 하루빨리 군산조선소 재가동을 위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