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소통하고 공감하며,
행동하는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아동복지분야 유공자 표창장 수여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824

군산시의회(의장 김영일)는 지난 7일 최창호 의회운영위원장과 강민숙 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김영일 의장이 박성광(온리원 태권도관장)에게 2023 아동복지분야 유공자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박성광 온리원 태권도 관장은 평소 학원을 성실히 운영해 오면서 아이들의 안정적이고 질높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 활동과 무료교육을 제공하였고 어려운 아동을 위한 정기후원, 물품 후원, 봉사활동 등을 펼쳐 아동학대 예방 및 아동권리 보호 확산 공로를 인정받아 시의회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성광 태권도 관장은 시민으로서 당연히 해야할 일을 한 것이며, 아이들의 건강한 교육환경을 더욱더 조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도 노력을 계속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영일 의장은 아동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한 박성광 태권도 관장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시민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여 의회 차원에서 조금이나마 격려를 드리고자 한다 고 말했다.

 

최창호 의회운영위원장도 지역 아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경제상황일수록 아동에 대한 봉사가 시민들에게 귀감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의회 포상조례에 의거 표창장 수여 대상은 의회 및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거나 지역사회 발전 및 주민 복리 증진이나 화합에 기여한 공적으로 기관·단체 등의 추천 또는 요청이 있을 때 등으로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수여한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제253회 임시회 14일 개회
이전글 이연화 시의원, 위탁시설 점검을 위한 현장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