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서동수 의원, 2017 한국경제무화대상 수상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7.12.19 조회수 274

군산시의회 서동수 의원, 2017 한국경제문화대상 수상

군산시의회 서동수 의원(경제건설위원회, 국민의당)이 지난 18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개최한 2017 한국경제문화 지방자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한국경제문화대상은 본래 대한민국창조신지식인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지만 지난해부터한국경제문화대상으로 명칭을 변경해 시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발굴, 21세기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지식국가로 발전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을 분야별로 선정해 수상하는 상이다.

20146대 지방선거를 통해 시의회에 입문한 초선의 서동수 의원은 지역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의정활동을 통해 시정발전과 지역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써 왔다.

특히 서 의원은 조례안 발의와 5분 자유발언 등을 통해 13곳의 섬으로 나눠져 있는 고군산지역의 발전에 꾸준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서동수 의원은 온 나라가 어려운 경제 침체기에 빠져 있고 우리시도 군산조선소, 한국지엠 군산공장 문제 등으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상황이라서 지역 주민들이 많은 걱정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 의원은 부족한 저에게 주신 한국경제문화대상이 어려움에 처해 있는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더욱더 노력해달라는 의미의 상으로 알고 지역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김종숙 의원, 장애인 권익향상 공로패 수상
이전글 군산시의회, 2018년도 예산 9,764억3000여만원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