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21.08.05 조회수 279
군산시의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김영일 부의장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적극 동참"-

 군산시의회(의장 정길수)는 5일 부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게 2021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김영일 부의장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 군산적십자 평생대학 최용희 학장,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군산지구협의회 김인성 회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으며 그동안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군산시의회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 모금된 적십자회비는 코로나19로 힘겨워진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인다.

또 예년과 같이 지진, 호우, 화재 등 자연 재난과 위기 가정 및 소외 계층 등 사회적 재난의 긴급 구호활동에도 쓰일 예정이다.

김영일 부의장은“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전하는 대한적십자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모두가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기부문화가 점점 확대되어 나가길 소망한다”거 말했다.

이어“군산시의회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살피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송미숙.김중신 군산시의원, '민주평통 의장(대통령).전라북도지사 표창' 수상
이전글 군산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