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의장단, 2022년 당정협의회 참석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22.11.04 조회수 133
군산시의회 의장단, 2022년 당정협의회 참석
- 2023년 국가 예산 및 시정 주요 현안 논의 -

군산시의회(의장 김영일) 의장단이 4일 군산시청 민방위 상황실에서 열린 2022년 당정협의회에 참석했다.

 

이번 당정협의회에는 김영일 의장과 김우민 부의장, 최창호 의회운영위원장, 박광일 행정복지위원장, 나종대 경제건설위원장을 비롯한 신영대 국회의원, 강임준 군산시장, 당 운영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2023년 국가 예산 및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군산의 새로운 변화를 이루기 위해 새만금 특별자치단체 설치 운영 군산시 고향사랑 기부제 추진 공공학습플랫폼 공부의 명수 운영 농어촌마을 초고속 통신망 구축 현대중공업 군산 조선소 관련 완벽 준비 추진 그린 수소 생산클러스터 조성 새만금 수산식품 수출가공 종합단지 조성사업 군산 문화도시 공모사업 추진 등 역점 현안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공동대응과 합리적인 해결방안에 대한 논의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신영대 지역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당정이 합심해 현안사업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군산시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김영일 군산시 의장은 군산시민을 위해 당·정이 힘을 모아 시정 현안을 논의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시의회도 견제와 대안 제시를 통해 군산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김영란 의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동참
이전글 군산시의회 경제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이모저모(9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