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시의회 경건위, 소룡동 야외수영장 현장 방문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22.07.15 조회수 157
시의회 경건위, 소룡동 야외수영장 현장 방문


군산시의회 경제건설위원회(위원장 나종대)가 소룡동 야외수영장 현장을 방문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15일 경건위는 제248회 임시회 기간 중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장하는 소룡동 야외수영장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운영계획을 청취하고 수영장 곳곳을 살펴보며 미비한 점에 대한 개선을 요구하는 등 안전사항을 꼼꼼히 체크했다.

경제건설위원들은 극심한 무더위에 여름방학 및 휴가철 시민 이용 증대에 대비하여“야외수영장 내부에 시민들이 쉴만한 그늘막과 다양한 편의시설 등 시민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만큼 안전관리는 물론 수영장 수질 관리, 샤워기, 탈의실, 이용 안내문 등 수영장 시설물 전반에 대한 점검을 철저히 하여 수영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나종대 위원장은 "현장방문에서 확인한 문제점을 면밀히 분석하고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발전적 대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하며 안전요원 등 해당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시민들의 관심사가 집중되는 사안에 대해, 현장에서 답을 찾는다는 방침으로 앞으로도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을 꾸준히 실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시의회 경제건설위원회, 농업기술센터 업무보고 청취로 농업분야 전반에 대한 격려 및 개선 요구
이전글 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지역현안 문제 해결방안 모색 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