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8대 군산시의회,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18.06.27 조회수 329

제8대 군산시의회,"새로운 변화와 도약"


- 당선자 오리엔테이션 개최 -


군산시의회는 27일 의회 11층 소회의실에서 6.13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제8대 시의회 당선인을 대상으로 상견례 겸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군경합동묘지 참배를 시작으로 의회사무국장으로부터 사무국 직원 소개 및 의회 일반현황과 의정활동 전반적인 내용을 전달하는 자리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당선인들은8대 군산시의회가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선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의 복리 증진이라는 커다란 목표를 위해 초당적으로 협력하며 새로운 변화와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정진수 의회사무국장은의원상호간의 화합으로 군산발전과 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고원활한 의정활동 지원은 물론 의정발전 모색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 출범하는 제8대 군산시의회는 7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제210회 임시회를 개최해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 갈 의장, 부의장을 선출하고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한편 제8대 의회 의원은 총 23명으로 지역구의원 20명과 비례대표 3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소속이 14, 바른미래당 2, 민주평화당 1, 정의당 1, 무소속 5명이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8대 군산시의회'4년 대장정' 막 올랐다!
이전글 군산시 제7대 의회, 4년간 뜨거웠던 의정활동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