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소통하고 공감하며,
행동하는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정길수 의장,‘스테이 스트롱 캠페인’동참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20.09.18 조회수 174

군산시의회 정길수 의장,‘스테이 스트롱 캠페인’동참

- 코로나19 극복 및 응원메시지 SNS 게재 -

군산시의회 정길수 의장이 18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하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손을 씻는 이미지에‘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적어 개인위생 수칙 준수로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군산시의회는 이번 캠페인에서‘코로나19 극복! 군산시의회가 함께 하겠습니다’란 내용으로 시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이 함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정길수 의장은“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 모두가 조금만 더 관심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위기를 반드시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마스크 쓰기와 손씻기 등 방역수칙 준수에 시민 모두가 같이 동참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군산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이와 함께“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얼마 남지 않은때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느슨해져 코로나19 전염이 확산될 우려가 있다”며“이번 추석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몸은 멀리하고 마음은 하나 되는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길수 의장은 지난 17일 부안군의회 문찬기 의장의 지목을 받았으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 전주시의회 강동화 의장, 군산경찰서 최홍범 서장, 군산소방서 유우종 서장을 지목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수변도시 관련 새만금개발청 항의방문
이전글 군산시의회 예결위, 제4회 추경 5200만원 삭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