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소통하고 공감하며,
행동하는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코로나19 방역활동 '구슬땀'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20.03.19 조회수 209
군산시의회, 코로나19 방역활동'구슬땀'

군산시의회(의장 김경구)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코로나19 지역감염 확산을 차단하고 방역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지역 곳곳을 돌며 방역활동을 펼쳤다.

김경구 의장을 비롯한 전체의원과 직원들은 마스크와 방역복을 입고 소독장비를 이용해 나운복지관과 주변을 돌며 구석구석 꼼꼼히 소독을 실시하는 등 방역작업에 힘을 보냈다.

의원들은 또 코로나19 여파로 시민들의 발걸음이 뜸해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고충을 듣는 한편, 현장에서 만난 시민들에게도 감염병 예방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위기 극복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김경구 의장은“방역활동 봉사, 마스크 제작, 성금 기부, 물품 지원 등 지역사회 곳곳에서 이번 위기를 극복하고자 한마음으로 나서는 모든 시민에게 감사하다”며“시의회에서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집행부에 적극 협력하고, 침체된 지역경제도 하루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대응해 나간다면 이번 위기도 충분히 이겨내고 예전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군산시의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막기 위해 올바른 손씻기·마스크쓰기·기침예절 등 코로나19 예방수칙 관련 정보를 SNS로 공유하면서 개인위생수칙을 강조하고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이전글 시의회, 2020년도 제1회 추경예산 646억 천 9백만원 증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