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소통하고 공감하며,
행동하는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시무식 개최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7.01.02 조회수 346

시민과 소통하며 동행하는 열린의회!

- 군산시의회, 시무식 개최 -

군산시의회(의장 박정희)는 시민들의 소리와 소망을 받들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2017년에도 최선을 다해 민생위주의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2일 오전 시의회는 군경묘지 신년 참배로 새해 아침을 시작하고 시민의 안녕을 기원한 후, 소회의실에서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시무식에서 박정희 의장은“2017만물과 영혼을 깨운다는 붉은 닭띠의 해를 맞아 총명하고 예지능력이 뛰어난 닭의 기운을 받아 시민들의 대변자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해 신뢰받는 의회,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의회를 만들 수 있도록 모두가 합심하고 노력하자고 밝혔다.

또한시민을 섬기는 열린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시민에게 봉사하며, 시민들과의 신의를 지키는 수준 높은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시무식을 통해 군산시의회가 한층 더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 어느 해보다 기억에 남는 한해, 또 열심히 일하는 7대 의회로 남을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시의회는 다음달 새해 첫 임시회를 열고 2017년도 업무보고를 청취하는 등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AI 방역초소 근무자들 격려방문
이전글 군산시의회 2016년도 의사일정 최종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