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와는 저희들이 귤을 팔아주고 우리 쌀도 팔아준 것은 있습니다. 저희들이 귤만 조금 팔아주었습니다.
예.
예.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예. 거기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저희들이 파악해서 제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위원님들께서 관심을 많이 가지셨는데 지난 2월 14일에 공고에 10명이 와서 인사부서에서 1명을 선발했습니다. 추후에 기회를 봐서 위원님들께 인사시키도록 하겠습니다만 성함은 이재성씨라고 서울출신입니다. 저희들이 볼 때 학력도 좋고 경력이 대우전자 해외마케팅 본부장도 했고 특히 2007년에서 2010년까지는 전북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본부장을 역임했습니다. 여러 가지로 일을 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저희들이 여러 가지로 정리했습니다만 앞으로 서울사무실에 여러 가지 필요한 사무 집기 같은 것은 이달 안까지 확보하고 또 사무소에 대한 여러 가지 업무들을 숙지하도록 해서 서울사무소에서 근무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서울사무소장이 할 수 있는 담당업무는 먼저 국가예산 확보와 관련한 활동들 그리고 중앙부처와 국회, 공공단체 등과 긴밀한 업무협조체계를 구축하는 것, 또 시장님이 지시하는 업무, 기타 업무로써는 국내외기업 및 투자유치활동에 대한 지원 또 시정, 관광자원, 농특산물 등에 대한 홍보지원, 판로 개척 그리고 서울거주 우리시 출향인사 관리와 향우회 업무 등에 대한 협조 이런 것들도 우선은 정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근무는 앞으로 매월 1회 정도는 저희들이 정기보고를 받도록 하고 주1회 업무동향보고를 받고 또 업무추진은 우리 기획계에 조직이 되어 있기 때문에 업무협조 후에 여러 가지 업무체계에 의해서 추진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기타 복무사항도 우리시 지방공무원 복무조례를 준수해서 근무할 것을 주문했습니다. 운영사무소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렸습니다.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저희들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