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일 위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조금 전 심사보고 하신 안건에 대해서 의결하고자 합니다.
의사일정 제2항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심사보고 하신 원안대로 의결 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일동 이의없습니다.)
이의가 없으므로 원안가결 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강 임준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먼저 신속한 추경예산 처리에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의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계속되는 코로나19 대응과 산불방지 비상근무 등 현안업무에 수고하고 계시는 강임준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에게도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의결된 군산시 재난기본소득 지원 조례와 추경예산은 도내에서는 처음으로 시행되는 보편적 복지제도의 출발점인 동시에 코로나19로 위축된 서민경제에 새로운 전환점이 되어줄 희망이라고 생각합니다. 집행부에서는 예산집행의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는데 소홀함이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군산시의회는 시민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며 집행부와도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여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의 기세가 아직 누그러들지 않고 있는 상황이지만 다행히도 우리지역에서는 더이상 추가 감염자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는 개인위생 수칙 준수와 자발적인 일상 속 생활방역으로 코로나19의 장기전에 대비해 주시고, 또한 2주 연장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청정군산을 지키는데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강임준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께서는 긴장을 늦추지 마시고 철저한 경계와 감시 속에 감염병 대응에 만전을 다해 주시길 재차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시민 여러분 가정에 사랑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이상으로 제226회 군산시의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