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목표를 정하시는 것은 지금 3억 5,400만원이니까 약 4억원정도 하겠다, 그렇게 하면 %를 약 5% 내지 이렇게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4억 1천만원쯤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들이 이렇게 열심히 일해서 105% 했습니다, 110% 했습니다, 그러면 아주 모양새도 좋고 직원들이 1년동안 고생한 것에 대한 표도 나오고 그런데 지금 여기 보면 목표액을 많이 잡아놓고 1월달에 그렇게 잡아놓은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잡았는데 지금 11월 감사때 보면 목표액이 현저히 부족하다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열심히 일하고 효과는 없고 그런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여기 보니까 목표액이 너무 많은 것이 아니냐 처음에 잡으실 때, 그래서 목표액을 너무 많이 잡으시다보면 그냥 보기는 좋은데 달성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너무 힘이 들고 걸국에 달성도 못합니다.
그런 문제가 있으니까 내년도에 목표를 정하실 때에는 목표가능성이 있는 그 %를 잡아서 우리 직원들이 일하면서 정말로 고생했다, 이런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그런 감사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쪼록 1년동안 우리 체육시설관리과 직원들 소장님을 비롯한 과장님 직원들 고생하셨고 열악한 환경에서 너무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