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의사일정 제5항 94회계결산검사위원선임의건을 상정합니다.
94회계결산검사위원은 의원님들과 사전에 협의하신대로 의회에서 추천하신 박이섭의원과 나도광씨등 2인과 시장이 배수 추천한 4인중 유백규 문동선등 2인으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일동 없습니다.)
이의가 없으시면 94회계결산검사위원으로 박이섭의원과 나도광씨 유백규씨 문동선등 4인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김길준 시장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 금번 3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치면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그간 본회의와 상임위원회에서 생산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의정활동을 보여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첫 의정활동부터 활기넘치는 분위기속에 업무보고 사항 이상의 제반 시정 사항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가짐은 물론 의욕있는 활동을 펴심은 평소 시민을 위하여 봉사하고자 하는 결의에서 비롯되었다고 믿어져 경의를 드림과 함께 제2대 군산시의회가 열심히 일하고 땀흘려 노력하는 의회로 터전을 잡아가는 밝은 미래를 향한 희망찬 출발이었다고 여기면서 우리 모두 함께 마음든든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30만 군산시민은 우리의 이러한 열의있고 의욕있는 의정활동에는 믿음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을때는 실망에서 오는 질책이 있음을 항상 잊지말아야 하겠습니다.
아울러 시정보고와 시정질문답변과정에서 성실한 자세로 임하여 주신 김길준 시장님과 각 상임위원회에서 반복되는 질의에도 바른 자세를 한번도 흐트리지않고 우리 동료의원님들의 업무파악에 착실하면서도 열의있는 자세로 임해주신 관계공무원 여러분의 협조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동료의원여러분과 김길준 시장님 그리고 관계공무원 여러분의 가정마다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이상으로 제6회 군산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3일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폐회를 선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