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용역비라든지 프로그램 운영비라든지 혹시 거기에 들어가는 모든 SOC사업이라든지 이런 부분들 좀 자료로 주시고, 품목별로.
또 하나는 지금 23년도 사업에 지금 용수 공급을 위해서 지하수 관정을 지금 시설을 하셨어요. 그렇죠? 어디 용수 관정을 하기 위해서 지하수 개발을 하셨나요? 아니에요?
(관계공무원석에서-「지하수를 이용해서 할려고 했는데 그 꼬마숲 놀이마당에 지하수가 없어가지고, 원래는 할려고 했었는데요,」)
그러면 여기다가 왜,
(관계공무원석에서-「지하수를 안 하고 그 밑에 있는 또랑에서 물을 끌어다가 쓰는 방법으로 바꿨어요, 이번에. 바꿔서 그 사업으로,」)
아니, 그러면 왜 이 보조자료에 용수 지하수 관정 설치가 왜 들어가 있어요?
(관계공무원석에서-「그렇게 할려고 했었는데,」)
그러면 삭제를 해야죠.
(관계공무원석에서-「지금,」)
아니, 계장님, 이 보조자료 위원 주실 때는 사업이 변경이 됐으면 이 부분을 삭제를 하셔야지.
(관계공무원석에서-「그때 당시에는 그 용수 공급을 했는데,」)
그때가 언제예요?
(관계공무원석에서-「지금 저희가 이 서류를 만들 적에는 그때 당시만 해도 저희가 용수 공급으로 들어가서 했는데 그 용역사가,」)
근게 그때가 언제냐고요.
(관계공무원석에서-「용수 공급보다는 그 밑에 있는 물을 이용해서 쓰는 게 낫겠다고 해 가지고 한 거,」)
그거야 잘하셨어요. 잘하셨는데 그 지하수 관정은 지양해야 될 부분이기 때문에 제가 그 부분에 있어서 지금 질의를 한 거예요. 그래서 그 부분을 후속적인 대책을 잘하셨다고 제가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을 드리고, 업무보고의 책자에 어쨌든 그 부분이 기재가 돼 있기 때문에 제가 말씀을 드리는 거예요.
아무튼 관정을 뭐 개발을 않고 그쪽에 흐르는 물을 이용해서 용수로 썼다는 자체는 저는 잘했다고 봐요. 지하수 개발 관정을 하는 것은 지금 추세가 지금 지양을 하는 그런 추세잖아요.
그래서 말씀을 드린 거고, 또 하나는 화장실을 지금 어디다가 설치를 하실려고 하는가요? 야외 화장실을? 하실 계획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