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일정 제3항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상정합니다.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에 대하여 사전 논의하신 바와 같이 원안대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일동 없습니다.)
이의가 없으므로 원안가결 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오늘 회의를 끝으로 제9대 전반기 의회 운영위원회의 모든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회의를 진행하면서 문득 지난 2년 전 9대 의회 전반기 운영위원회에 출마하면서 여러분들에게 다짐했던 일을 생각해 봅니다.
저는 군산시의회가 대한민국에서 기준이 되는 의회, 모범이 되는 의회 그리고 우리 초선의원님들의 개인 역량 강화를 위해서 교육에 중점적으로 예산 반영과 사업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만, 만족한 결과는 어땠는지 모르겠습니다.
특히나 9대 여러분들과 함께 하면서 좋은 성과를 냈던 것은, 그동안에 의회에 처음으로 의회 업무보고가 진행되었고 그다음에 군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일정부분 시행된 것도 있고 어떤 부분은 아직 미진한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여러분들과 함께 해서 아무튼 감사드리고 지난 2년 동안 우리 운영위원회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여기 계신 운영위원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배려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다시 한 번 운영위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위원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면서 후반기에도 활기찬 의정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264회 군산시의회(제1차정례회)(폐회중)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