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죠. 다 했죠, 이렇게. 이게 기본 매뉴얼이니까. 하수관 BTL사업을 그렇게 못 한 거죠, 우리가. 거기에 대한 책임을 지라는 거예요, 거기에 대한 책임을! 이걸로 4년 끌어왔어요, 4년!
이걸로 4년 끌어왔다니까요. 잘했네, 못했네, 기네, 아니네, 거짓말이네, 아니 4년 끌어왔어요, 이걸로 4년.
사실 이거 가지고 4년 감사한 것도 나는 챙피해요, 챙피해. 의회자체도 챙피하고.
증거자료가 이렇게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회에서 그동안에 4년 동안 끌어왔다는 자체도 챙피해요. 근데 시에서는 아직도 이상하게 말을 빙빙 돌려요.
제가 그래서 오늘은 끝장을 볼려고 법조항을 해왔어요. 이 법조항에 지키지 않은 사항들에 대해서는 어떻게 하실 거예요?
그리고 시가 몰랐다면 말을 안 해요. 시민단체에서 그동안에 수차례 기자회견을 통해서 요구했던 것들이 그런 내용이에요, 그런 내용.
최근에 했던 기자회견 내용을 한번 볼까요? 지난 8월 19일날 기자회견 했던 내용이 조금 전에 본 위원이 말씀드렸던 그 내용이 쭉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요구사항이 뭐냐면은 요구사항이, 시민들이 말하는 걸 갖다가 제대로 귓등으로 들으니까 그러는 거예요. 요구사항이 다른 거 아니에요. 시장님 물러나라, 이거 아니에요.
요구사항이 ‘문동신 시장은 2011년 6월 준공승인이 적법하게 이루어졌는지 철저히 조사 및 수사의뢰하여 위법사항이 확인될 경우 강력한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예요. 시장 당신 사기꾼이니까 물러나라가 아니라니까. 아니 철저하게 조사해 달라는 거예요.
그리고 ‘시공사, 시행사, 감리원이 검토하여 용역사에게 도면 표기오류라며 GRP관을 내진관으로 수기로 수정 최종 준공도면으로 확정하였는데 군산시는 위 사항을 어떻게 하였는지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그 내용을 밝혀달라는 거예요, 어떻게 확인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