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소통하고 공감하며, 행동하는 의회

안녕하십니까,
군산시의회 의원 김경식입니다.

08005 의원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김경식 윤리특별위원장 선출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23.07.07 조회수 73

제9대 군산시의회 2기(2023~2024)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및 윤리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군산시의회는 7일 열린 제257회 임시회 2차 본회의에서 예결특별위원 및 윤리특별위원 선임 건을 의결했다.

예결위는 송미숙, 양세용, 김경구, 김영란, 김영자, 서은식, 우종삼, 윤세자, 이연화 의원 등 9명으로 구성됐다.

윤리특위는 김경식, 지해춘, 박경태, 양세용, 윤세자, 윤신애, 최창호 등 7명으로 구성됐으며 임기는 2024년 6월까지 1년 이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송미숙 의원, 부위원장은 양세용 의원, 윤리특별위원장은 김경식 의원, 부위원장은 지해춘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송미숙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의회의 가장 중요한 기능인 예산안 심의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예산편성과 집행에 있어 시민 의견이 반영되었는지, 낭비성 예산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식 윤리특별위원장은 “군산시의회 의원들이 모범을 보여 의회 자정기능 강화로 투명하고 청렴한 의회 구현과 시민에 대한 의회 신뢰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김경식 군산시의원, 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설치 촉구
이전글 김경식 시의원, “군산시 노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정책 마련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