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군산시의회

8대

군장산단인입철도공사에따른민원관련대책특별위원회

제245회 군산시의회 (임시회) 군장산단인입철도공사에따른민원관련대책특별위원회 제10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이전회의록
이전 회의록이 없습니다.
다음회의록
다음 회의록이 없습니다.
특별위원회
  • [특별위원회]
  • 제245회 군산시의회 (임시회)
  • 군장산단인입철도공사에따른민원관련대책특별위원회 회의록
  • 제10호(폐회중)
  • 군산시의회

일시

2022년 05월 31일

장소

특별위원회회의실

의사일정

1. 회기 결정의 건 2.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대책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회기 결정의 건 2.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대책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0시54분개의
위원장 김경구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대책 특별위원회 제10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금일 회의는 지방자치법 제64조 및 군산시의회 위원회 조례 제7조에 따라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를 채택하여 본회의에 제출하기 위하여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안건
1. 회기 결정의 건
위원장 김경구
먼저 의사일정 제1항 회기 결정의 건을 상정합니다.
우리 특별위원회 제10차 회의 회기는 위원님들 의석에 배부해 드린 일정별 추진계획안과 같이 2022년 5월 31일, 1일간으로 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회기 결정의 건이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안건
2.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대책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위원장 김경구
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대책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본 특위는 2020년 12월 구성, 결의안 발의를 시작으로 17개월 간의 특위 활동을 오늘로써 모두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로 특위 활동에 제약이 있었지만, 총 9회의 회의와 주민간담회, 기관 방문, 1인 시위 및 단식투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다수의 민원이 해결되어 지역 주민들의 불편함이 해소되었습니다.
문제점에 대한 시정요구는 물론 추가적으로 개선되어야 할 점을 도출해 낸 것은 특위 활동에서 큰 수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좌석에 배부해 드린 활동결과보고서에 대한 의견 수렴 및 협의를 위하여 정회를 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정회를 선포합니다.
10시56분 회의중지
11시19분 계속개의
위원장 김경구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를 속개하겠습니다.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대책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정회동안 협의하신 바와 같이 채택하여 본회의에 제출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활동결과보고서 부록 참조)
지난 17개월 동안 바쁘신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특별위원회를 위해 수고하신 위원 여러분 노고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본 특위 활동 내내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주신 민원인들과 관계기관, 군산시 집행부서, 시공사 등에도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상으로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대책 특별위원회 제10차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1시20분 산회
출석의원(4명)
의원 김경구 의원 김중신 의원 우종삼 의원 이한세
출석전문위원(1명)
전문위원 권은경
회의록서명(1명)
위 원 장 김 경 구 (인)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