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군산시의회

8대

군장산단인입철도공사에따른민원관련대책특별위원회

제234회 군산시의회 (2차정례회) 군장산단인입철도공사에따른민원관련대책특별위원회 제3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특별위원회
  • [특별위원회]
  • 제234회 군산시의회 (2차정례회)
  • 군장산단인입철도공사에따른민원관련대책특별위원회 회의록
  • 제3호(폐회중)
  • 군산시의회

일시

2021년 01월 11일

장소

특별위원회회의실

의사일정

1.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 대책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안)

심사된 안건

1.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 대책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안)
14시00분개의
위원장 김경구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 대책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지난 1월 7일과 8일, 2일간 피해지역 주민 간담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특위활동을 전개하고자 하였으나, 폭설로 인해 일정이 연기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연초 의원들 의정활동 등으로 매우 바쁘신 줄 압니다만 지역 주민들의 생활 불편과 고통을 해소하고자 특위가 구성된 만큼 의원님들께서 사명감을 가지고 특위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안건
1.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 대책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안)
위원장 김경구
의사일정 제1항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 대책특별위원회 기간 연장(안)을 상정합니다.
당초 특별위원회 활동기간이 20년 12월 21일부터 21년 2월 21일, 2개월간으로 결정하였으나, 기간내 제235회 임시회가 11일, 설연휴 3일 등이 포함되고 또한 코로나19, 겨울철 폭설과 한파 등 기상 악화로 많은 기간이 제한되고 있어 남은 기간으로 충분한 현장조사가 이루어지지 못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내실 있는 특위활동을 위해 기간연장이 필요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상정된 안건의 원만한 협의를 위하여 정회를 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정회를 선포합니다.
14시05분 회의중지
14시10분 계속개의
위원장 김경구
좌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를 속개하겠습니다. 그럼 정회동안 협의하신 내용과 같이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 대책특별위원회 기간 연장(안)을 원안가결 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원안가결 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기간 연장에 따른 세부 활동계획을 별도 수립해서 위원님들과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군장산단 인입철도 공사에 따른 민원관련 대책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11분 산회
출석위원(5명)
위원 김경구 위원 김중신 위원 한안길 위원 이한세 위원 조경수
출석전문위원(1명)
전문위원 전양목
회의록서명(1명)
위 원 장 김 경 구 (인)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