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군산시의회

8대

윤리특별위원회

제243회 군산시의회 (임시회) 윤리특별위원회 제1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이전회의록
이전 회의록이 없습니다.
다음회의록
다음 회의록이 없습니다.
특별위원회
  • [특별위원회]
  • 제243회 군산시의회 (임시회)
  • 윤리특별위원회 회의록
  • 제1호
  • 군산시의회

일시

2022년 01월 26일

장소

운영위원회회의실

의사일정

1.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임의 건 2.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

심사된 안건

1.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임의 건 2.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
10시20분개의
운영전문위원 김주홍
운영전문위원 김주홍입니다.
먼저 제243회 군산시의회(임시회) 2차 본회의를 통해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되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윤리특별위원회는 지방자치법 제65조와 군산시의회 위원회 조례 제7조 제3항 규정에 의거 상설이 의무화됨으로써 지난 제243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 상정하여 의결된 구성 결의안에 따라 일곱 분으로 구성되었으며 임기는 제8대 의회 임기 종료일인 2022년 6월 30일까지입니다.
오늘 윤리특위 제1차 회의에서는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과 부위원장 선임의 건 순으로 진행되겠으며 군산시의회 위원회 조례제8조 제2항에 따라 윤리특위 위원으로 선임되신 위원 중에서 연장자이신 김중신 위원님께서 위원장 직무대행 자격으로 회의를 진행하여 위원장을 선임하게 되며, 위원장이 선임되면 선임된 위원장께서 회의를 진행하여 부위원장을 선임하게 되겠습니다.
그럼 김중신 위원님께서 회의를 진행하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시위원장 김중신
안녕하십니까? 김중신 위원입니다.
전문위원께서 사전 설명한 대로 군산시의회 위원회 조례 제8조 규정에 따라 위원장을 선임할 때까지 제가 회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원만한 회의진행이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43회 군산시의회(임시회) 윤리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개의 하겠습니다.
안건
1.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임의 건
임시위원장 김중신
의사일정 제1항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위원장 선임과 관련하여 원만한 회의진행을 위해 잠시 정회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가 없으십니까?
(일동 없습니다.)
이의가 없으므로 정회를 선포합니다.
10시22분 회의중지
10시32분 계속개의
임시위원장 김중신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를 속개하겠습니다. 정회 중에 위원님들과 협의하신 대로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에 김중신 위원님을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에 김중신 위원님이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먼저 본 위원회에 위원장으로 선임 해주신 데에 대하여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위원님들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소통하는 위원회 활동을 통해 시민의 복리증진과 군산시 발전을 위해 위원님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원만한 위원회의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깊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립니다.
안건
2.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
위원장 김중신
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 군산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정회동안 위원님들과 협의하신 대로
윤리특별 부위원장에는 정지숙 위원으로 선임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정지숙 위원님이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신 정지숙 위원님의 인사말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부위원장 정지숙
제가 어려운 자리에 부위원장으로 추천해 주신 것을 감사드리고 아무튼 윤리위원회가 열리지 않고 우리 제8대에 우리 의회가 끝나고 새로운 의회가 됐으면 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김중신
오늘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신 정지숙 위원님께서는 윤리특별위원회 활동이 원만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여러 위원님들과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으로 제243회 군산시의회(임시회) 윤리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35분 산회
출석의원(7명)
의원 김중신 의원 정지숙 의원 이한세 의원 조경수 의원 나종대 의원 김영자 의원 송미숙
출석전문위원(1명)
전문위원 김주홍
회의록서명(2명)
임시위원장 김 중 신 (인) 위 원 장 김 중 신 (인)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