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문동신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추석 연휴가 끝나고 또다시 이렇게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최근 비가 자주 내렸지만 추석 연휴동안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어 수확기를 맞이한 농가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의원 여러분들께서도 지역 곳곳을 돌아다니시면서 농민과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는지 다시 한번 꼼꼼히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행정도 마찬가지지만 의정활동 또한유비무환의 정신으로 시민들을 위해 앞서가는 자세로 임하여 사랑받는 의회가 되도록 해야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오늘 개회되는 제181회 군산시의회(임시회)는 제2회 추경예산안 등 중요한 안건을 심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임시회를 통하여 각종 사업이 올바르게 추진될 수 있도록 꼼꼼히 예산심의에 임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또한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을 감안하여 편성된 추경예산인 만큼 시급하고 중요한 사업이 뒤쳐지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주시고 연초에 계획한 목표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최근 집중폭우 등으로 타 지역은 큰 피해를 입은 지역들이 많습니다. 태풍이 자주 오는 시기임을 감안하여 우리 군산도 언제 또다시 큰 재해가 닥칠지도 모릅니다.
항상 재해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30만 시민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