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부분 하겠습니다. 업무보고이니까 몇 가지만 간단히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자료부터 요구 하겠습니다. 84쪽 전체적 관리현황을 주시고 추후계획이 어디까지, 계속적으로 CCTV를 어디 선까지 우리가 해줘야 되는가 자료로 주시고, 그 다음 신호등 연동체제 부분도 검토해 주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내 곳곳에 신호등이 앞에 떨어지면 뒤에 떨어지고 계속 떨어져야 되는데 군산시 곳곳에 멈춰 있는 것 같습니다. 당장 시청 옆 거리도 연동이 잘 안 떨어집니다. 검토를 해주시고, 업무보고니까 그것만 요구하겠습니다. 그렇게 검토를 해주십시오.
그리고 국장님! 엊그제 대중교통 기본계획에서 의회에서 검토의견을 드렸습니다. 이번 추경에 반드시 마을버스 부분에서 점검하셔서 올려야 됩니다. 제가 속기록에 남기는 이유를 알고 계셔야 됩니다. 담당과장님 뿐만 아니라 인사발령 때마다 담당계장님, 담당까지 계속적으로 업무가 바뀌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한 이야기 또 하고 또 하고 또 하는 것입니다. 제발 이번에 마무리 좀 하셔서, 이렇게 하면 안 됩니다. 이 건 가지고 시장님 출석요구 할 수도 있습니다. 군산시 버스문제로 해서 대중교통 기본계획에 문제점이 많다고 위원님들이 몇년 전부터 계속적으로 이야기 해도 예산 세워주니까 다른 데 쓰고 세워 주니까 다른 데 쓰고, 김경구 위원님이 4대 때 예산 같이 세워줬는데 지금도 않고 뭐 했냐고 말씀하시지 않습니까? 이런 것은 하시면 안 됩니다. 진짜 한번 고칠 것 있으면 같이 과감히 수술 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면 같이 해봅시다.
그래서 당해년도에는 꼭 시범운행이라도 마을버스 겸 우리가 공단에 전세버스를 준비하고 있는데 같이 검토, 그것이 1년 지나면 계속해서 군산버스로 오는 것이 아닙니다.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제발 업무 좀 바꾸지 말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담당계장님이나 담당이 어느 정도 통달했습니다. 통달했는데 참 귀찮습니다. 감당이 안 됩니다. 그런데 실제로 펜대 잡고 들어가 보지도 않고 감당을 못한다 이 말입니다. 그러다 겁나니까 또 인사발령에서 가고 하니까 위원님들이 여기 앉아서 업무보고 때 제발 군산시 발전을 위해서 이렇게 해달라 해달라 한 것이 다 그냥 외치는 소리이고 메아리로 들릴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