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충질의 먼저 하고 다른 질의하겠습니다. 과장님 수고 하십니다. 신경용 위원입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내려앉았습니다만 어쨌든 우리 군산시의 누수 없는 행정을 하자는 뜻으로 받아들이시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설경민 위원께서 이야기를 하셨는데 포스코가 전주의 모 건설업체한테 포스코아파트 부지 매매계약을 이미 해서 주인이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들이 지금 계획하고 있는 주 진입로가 어디냐면 4토지에서 지방산단간 도로에 연결되는 원산북로 쪽으로 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부 진입로는 동아아파트로 들어와서 산북주공 쪽으로 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도 인수인계가 되고 행정절차를 진행 중에 있는데 말하자면 전에 분양으로 했다가 임대로 27평형 90세대를 하겠다 해서 행정절차가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홍보물도 크게 붙였던데 그 부분에 있어서 좀 더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러면 이 사람들한테 정말 주 진입로를 그쪽으로 해야 하냐, 주 진입로를 한다면 43m만 15m 폭으로 넓혀서 부 진입로 한 블록 지나고 그쪽으로 출입로를 하겠다는 것은 지금 나운동 은파현대나 또 근간에 공동주택들의 출입로, 주차장 이런 것들이 아주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그 부분에 있어서 사업자가 완전히 결정된 후에는 계속해서 스킨십이 이루어져야 된다 그래서 뭔가 우리도 내놓고 그들한테 받아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900세대면 면지역의 인구 약 2천명 정도가 거기에 와서 살 것인데 그러면 거기에 완전히 도시가 하나 형성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상당히 심각한 문제인데 공무원들 입장에서 보면 별로 무게를 두지 않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것을 해주시고 다른 질문을 하겠습니다.
과장님, 지금 국가에서 조성한 또 지방에서 조성한 산업단지 최소의 분양면적이 몇 평인지 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