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열린마당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 의원님께 호소드립니다.
작성자 고** 작성일 2018.07.31 조회수 318
군산시의회 의장님께 호소 드립니다.

의장님! 저의 고향은 군산에서 뱃길로 2시간 넘게 가야하는 어청도입니다. 
그 옛날부터 바닷물 맑기가 거울과 같다하여 푸른 바다의 섬.. 
지금까지 어청도라 불리 워 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희귀의 철새들이 모여 들어 철새 도래지로서 세계적인 조류학자들도 방문하는 등 어청도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번 여름 휴가철을 이용하여 가족들과 함께 고향을 방문 하여 휴가를 즐기던 중, 너무나 깜짝 놀랍고 실망스러운 현장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어청도 입구 방파제 주변에 콘크리트 옹벽으로 만들어진 쓰레기 적재장의 현 실태를 보고 저를 비롯하여 가족들은 너무나 실망스러웠습니다. 그 곳에는 각종 쓰레기들과 오물들이 적재되어 있었으며, 헤아릴 수 없는 파리 떼들과 너무나 심한 악취에 토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의장님! 강력히 호소 드립니다. 제발 합법적이고 친 환경적인 소각장을 만들어 주시기를 거듭 호소 드립니다. 이젠 선유도를 비롯하여 새만금 주변 섬들은 발생되는 쓰레기들을 화물차 등을 이용하여 육지로 옮길 수 있을 뿐더러 다른 고군산군도 주변 섬들도 육지와 가까운 뱃길을 이용하여 쓰레기들을 옮길 수 있다고 봅니다. 유독 먼 뱃길의 어청도는 어떻게 해야 할지 참으로 답답하기만 합니다. 

의장님! 제발 푸른 바다와 각종 희귀의 철새들이 모여 살고 있는 어청도의 깨끗한 환경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어청도가 관광의 섬으로 거듭 태어나 주민들과 방문하는 관광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Re]군산시 의원님께 호소드립니다.
이전글 [Re][Re]제8대 군산시의회에 요구합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