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공고
2018년도 행정감사에 따른 시민제보 접수창구 운영알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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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군산시의회 | 작성일 | 2018.11.01 | 조회수 | 215 |
군산시의회에서는 군산시 행정사무에 대하여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11.14.~11.22.)를 실시합니다. ❍ 접수기간 : 2018. 11. 1.(목) ~ 11. 20.(화)<20일간> ❍ 방 법 : 인터넷, 전화, 팩스, 방문 접수 - 인터넷 : 군산시의회 홈페이지(http://council.gunsan.go.kr,「의회에바란다」) - 전 화 : 063)450-5840, 5863 / 팩스 : 063)452-8156 - 방 문 : 군산시청 10층(군산시의회 민원상담관) ❍ 제보대상 :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생활 불편사항, 기타 제도개선 사항 등
** 제외사항 ** - 지방자치단체 및 그 장이 위임받아 처리하는 국가사무와 시․도의 사무에 대하여 국회가 직접 감사하기로 한 사무 -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
※ 제보된 내용은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제보자의 신원은 비공개로 비밀이 보장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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