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 예산 한푼도 허술히 하지않겠다.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18.08.17 조회수 338
군산시 예산 한푼도 허술히 하지않겠다.

- 군산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심의를 위한 모범적인 연찬회 가져 -

군산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김우민)가 지난 16일 제212회 임시회에서 진행할 제3차 추경예산 심의를 앞두고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예결위는 집행부로부터 한국GM 가동 중단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사업, 일자리 창출지원, 관광기반편익시설 확충 등 각종 현안사업과 함께 제3회 추경예산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이어 예결위원들은 집행부에서 요구한 추경 사업의 증액내역 및 사업의 적정성과 효과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등 추경예산 심의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워크숍은 제8대 들어 처음 열리는 추경예산안과 2019년 본예산 대비 예산편성 심의 관련해 심도 있는 예산심사 방안을 논의하고 효율적인 의정활동 및 위원회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가진 것.

 

이번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이 시의원들의 전문적 지식습득과 시행정의 올바른 방향설정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우민 예결위원장은“군산의 지역경제가 어려운 만큼 예산안을 더욱 철저히 심사해 비효율적 예산으로 시민의 세금이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하고, 복지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시민을 위한 시민행복이 우선되는 예산이 의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솔릭 태풍진로예상 재난종합상황실 격려방문
이전글 군산시의회, 시민복지 중심 의정활동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