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김종숙 의원 전북청장 감사장 수여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7.10.20 조회수 269

군산시의회, 김종숙 의원 전북청장 감사장 수여

군산시의회 김종숙 의원이 20일 서부발전소에서 열린72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전북청장 표창(감사장)을 받았다.

김 의원은 군산경찰서 의경 어머니회원으로 활동하면서 대원들의 상담을 통해 애로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여 자체사고 예방 및 사기진작에 기여했을 뿐 아니라 경찰치안활동에 대한 모니터 역할을 함으로써 민·경 친선에 기여하는 등 경찰행정 발전 업무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김종숙 의원은 3선 의원으로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군산시 경로당 지원 조례안과 군산시 어린이공원 및 어린이놀이터 관리에 관한 조례안 등 생활밀착형 조례안을 중심으로 공공복리와 사회안전망 등에 관한 정책을 발의하는 등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7대 전반기 행정복지위원장, 6대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역임했다.

김종숙 의원은앞으로도 가정으로부터 떨어져 복무생활을 하는 군산서 의경대원들이 행복하게 복무하고 건강하게 전역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뿐만 아니라 지역일꾼의 첨병으로서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제6회 호남 유권자연합 선정 최우수 기초의원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군산 전북대병원 건립 촉구 성명서
이전글 박정희 시의장, 1%의 긍정의 힘이 인생을 변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