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사랑이 모락모락 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18.11.23 조회수 218
군산시의회, 사랑이 모락모락 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군산시의회(의장 김경구)가 23일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일일 파티쉐 봉사’에 참여해 훈훈한 정을 나눴다.

시의회는 제2차 정례회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나눔과 배려문화를 실천하고 시민의 참뜻을 대변하는 열린의회를 구현하고자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직접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김경구 의장을 비롯한 23명의 전체의원들과 의사국 직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홍윤 베이커리’홍동수 대표의 재능기부로 진행됐으며,밀가루 반죽에서부터 빵 만들기와 포장에 이르기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만들어진 사랑의 빵은 관내 보육시설 등에 간식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김경구 의장은“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 줄 수 있어 더 큰 보람을 느꼈다”며“앞으로 군산시의회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봉사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의회는 다음달 3일 겨울철을 맞이하여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을 주고자 군산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계층 10곳에 1가구당 300장씩 총 3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는 등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화학물질 누출사고관련 OCI(주) 군산공장 항의방문
이전글 김경구 시의장, '희망만 있으면 행복의 싹은 그곳에서 움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