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강성옥.배형원 의원,'2017 최우수 기초의원상'수상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7.12.05 조회수 313

군산시의회 강성옥.배형원 의원, '2017 최우수 기초의원상'수상

군산시의회 강성옥·배형원 의원이 지난 5일 라마다플라자 광주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린‘2017 호남유권자연합 의정활동 평가 시상식에서최우수 기초의회 의원 상을 수상했다.

호남유권자연합은 한 해 동안 국회의원, 지자체장, 광역, 기초의원의 공적조서를 근거로하여 의정활동을 심사, 평가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지역발전과 올바른 정치풍토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기초의원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강 의원과 배 의원은 서민생활 편인증진을 위한 다양한 조례안과 5분 발언, 시정발전을 위한 감시 및 정책제안 활동, 각종 토론회 발제자 및 토론자 참여로 시민과의 소통에 주력했고 아동·청소년·장애인·다문화 가정을 위한 지원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강 의원과 배 의원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위한 정책활동에 관심을 기울여왔다.

강성옥 의원은더 열심히 주민을 잘 섬기고 지역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라고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주민의 이익을 대변하고 풀뿌리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형원 의원은지역일꾼으로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다시 한번 초심의 마음으로 시민들을 섬기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2017년도 예산 1조681억4000만원 확정
이전글 군산시의회,'하수슬러지 처리시설 설치.운영 제도개선' 건의문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