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진희완 의원, 군사대학교 공로패 수상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7.12.28 조회수 302

군산시의회 진희완 의원, 군산대학교 공로패 수상

군산시의회 진희완 의원이 지난 27일 대학발전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군산대학교 총장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진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모교 발전과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도움을 주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진 의원은 4선 의원으로 제7대 전반기 의장 역임시절 특강을 통해 후배들에게 긍정적 멘토링과 교육역량을 강화하고 캠퍼스 스토리텔링을 만들어 주었을 뿐만 아니라 사회가 요구하는 다양한 교육의 연관성을 제시하는 등 꿈과 희망을 학생들에게 심어주었다.

또한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지원확대를 위해 노력하며,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진희완 의원은앞으로도 지역내 교육 소외자들이 복지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시민들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희완 의원은 제6대 군산대 총학생회장을 역임했으며, 1991년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제4·5·6·7대 군산시의회 의원직을 맡고 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시민과 소통하며 섬김의 정치 위해 노력!(2017년 군산시의회 기획특집)
이전글 군산시의회 김종숙 의원, 장애인 권익향상 공로패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