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포항시의회 일행 군산시의회 방문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0.08.24 조회수 509
 

포항시의회 일행 군산시의회 방문


포항시의회 - 군산시의회 상호발전 우호증진 모색


포항시의회 총무경제위원회(위원장 이재진) 일행 13명이 25일 오후 의회운영에 대한 정보교환, 자료수집 등 벤치마킹을 위해 군산시의회를 방문했다.


이날 군산시의회는 소회의실에서 포항시의회 총무경제위원회 일행을 접견하고 양 도시 간 우호증진 및 상호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양 의회 의원들은 의회 운영방향 및 군산 근대문화중심도시 조성사업 등 의회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지역환경 . 복지. 경제 등 위원회 공동 관심사에 대하여 상호 협력키로 뜻을 모았다.


군산을 방문한 이재진 포항시의회 총무경제위원장은`군산은 새해안시대를 맞아 새만금을 중심으로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비전있는 도시이다`면서 `앞으로 양 의회가 자주 만나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소중한 인연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산시의회 조부철 부의장도`포항시의회 총무경제위원회의 군산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하고 `이번 방문을 통해 군산시의회와 포항시의회가 서로의 이해 폭을 넓혀 교류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포항시의회 방문단 일행은 리버힐 호텔에서 하루밤 묵고 새만금과 군산 근대문화 중심도시 조성사업장을 둘러본 후 귀향하게 된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행복위,‘현장방문’민생 챙겨
이전글 군산시의회, 제143회 임시회 회기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