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견제대안
제시하는 강한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앞장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8.01.16 조회수 359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 앞장

- 군산시의회, 2018년도 적십자특별회비 전달 -

 

군산시의회(의장 박정희)16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김광호 회장에게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희망을 나눠주는 2018년도 적십자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군산시의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2018년 적십자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박정희 의장은 이 자리에서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우리 사회의 어두운 곳은 환하게 밝혀주는 등불의 역할을 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와 봉사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최근 경기침체로 기부문화가 위축되고 있다나눔을 실천해 기적을 만드는 일에 군산시민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희망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시의회 차원에서도 사랑과 행복나눔의 적십자 운동이 더욱 활발히 추진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적십자회비는 재난을 당하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주위의 어려운 이웃돕기와 사회봉사활동,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 청소년 적십자활동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군산시의회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회, 2018년 의정활동 돌입!
이전글 군산시의회, 고군산군도연결도로 현장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