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소통하고 공감하며,
행동하는 의회
군산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군산시의회, 군산시·군산시출입기자단과 함께 경포천 일대 환경정화 활동 펼쳐
작성자 홍보계 작성일 2025.09.30 조회수 2
군산시의회(의장 김우민)는 추석을 앞둔 9월 30일 오후 4시 30분부터 경포천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군산시의회 의원 및 직원(40여명)을 비롯하여 군산시 공무원 (120여명), 군산시 출입기자단(40여명) 등 대략 200여 명이 참여하여 경포천 산책로와 하천변을 따라 이동하며, 주변 환경을 정돈하고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비 활동에 나섰다.

이번 활동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쾌적한 도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역사회 구성원이 함께 환경보호에 동참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김우민 의장은 “경포천 주변은 시민들이 자주 찾는 공간인 만큼 평소에도 환경 관리가 중요한 곳”이라며,“이런 뜻깊은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이나 봉사활동에 참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군산시의회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시민 생활과 가까운 공간에서 실천적 의정활동의 필요성을 다시금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함께 고민해 나갈 계획이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군산시의 지속 가능한 보육생태계 구축을 위한 대책 마련 촉구
이전글 군산시의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