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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행정감사에 따른 시민제보 접수창구 운영알림
작성자 군산시의회 작성일 2018.11.01 조회수 31

군산시의회에서는 군산시 행정사무에 대하여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11.14.~11.22.)를 실시합니다.
보다 알차고 내실 있는 감사를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민제보를 받고자 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참여를 바랍니다.

❍ 접수기간 : 2018. 11. 1.(목) ~ 11. 20.(화)<20일간>

❍ 방    법 : 인터넷, 전화, 팩스, 방문 접수

  - 인터넷 : 군산시의회 홈페이지(http://council.gunsan.go.kr,「의회에바란다」)

  - 전  화 : 063)450-5840, 5863 / 팩스 : 063)452-8156

  - 방  문 : 군산시청 10층(군산시의회 민원상담관)

❍ 제보대상 :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생활 불편사항, 기타 제도개선 사항 등

 

** 제외사항 **

­ - 지방자치단체 및 그 장이 위임받아 처리하는 국가사무와 시․도의 사무에 대하여 국회가 직접 감사하기로 한 사무

 -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  ­
 - 의장 및 의원을 모독하는 사항   ­
 - 다른 기관에서 감사하였거나 감사 중인 사항   ­
 - 익명(성명․주소 등 불명)으로 제보하는 경우 

 

※ 제보된 내용은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제보자의 신원은 비공개로 비밀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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